프로젝트 이야기

[매쉬업 9기 브랜딩 팀] 브랜딩 팀 프로젝트 킥오프!

MASHUP 2020. 6. 14. 17:53
본 글은 2020년 4월 5일에 진행한 브랜딩 팀 프로젝트 킥오프 미팅을 정리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매쉬업 9기 브랜딩 팀 팀장을 맡은 김주성입니다!

 

브랜딩 팀은 활동에 필요한 내부 자료들을 만들고 매쉬업 홍보에 필요한 모든 일들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이번 기수에는 매쉬업 홍보와 모집을 위한 웹사이트를 만들기로 했는데요, 그 시작을 담은 글을 정리했습니다.

 

브랜딩 팀은 총 7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팀장으로 PM역할을 하며 프론트엔드 개발을 맡았습니다. 9기 동안 매쉬업의 브랜딩을 맡아 줄 팀원은 디자인에 김형진 님, 남궁욱 님, 프론트엔드에 이동근 님, 백엔드에 최상희 님, 이동준 님, 조현우 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킥오프 미팅에서는 이번 기수 브랜딩 팀의 목표를 정하고 팀원들 각자 이번 프로젝트에서 얻어가고 싶은 점들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기수 브랜딩 팀의 목표는 크게 두 가지 입니다.


소개 페이지
매쉬업이 디자인, 개발 적으로 뛰어난 동아리라는 것을 소개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

리쿠르팅 페이지
신입기수 모집에 지원 시스템을 만들어 스태프가 리쿠르팅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한다.

 

팀원들이 프로젝트에서 어떤 것들을 얻어가고 싶은지 함께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앞으로 프로젝트의 진행 방식과 협업 툴, 규칙에 대해서도 함께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쉬업 공식 웹사이트 기획 아이데이션을 진행하고, 앞으로의 우선순위를 정하며 킥오프 회의를 마무리했습니다. 앞으로 브랜딩 팀의 프로젝트 활동이 기대되는데요, 계속해서 소식 전달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