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 5

[매쉬업 백엔드팀 9기 팀원 소개] #13. 숲잔디님 티저

안녕하세요~ 매쉬업 백엔드팀 열 세 번째 팀원을 소개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백엔드팀 13번째 팀원은 백엔드팀의 기.둥. 숲잔디님입니다~~ 숲잔디님을 인터뷰 하러 가보겠습니다! 1. 반갑습니다, 숲잔디님! 숲잔디 라는 닉네임 유래와 요즘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저의 닉네임은 forest.grass(숲.잔디) 입니다. ( 본 글을 더 보시려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2. 숲잔디님은 어떤 꿈이 있으신가요? ( 본 글을 더 보시려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3. 숲잔디님의 MBTI는 무엇인가요? ( 본 글을 더 보시려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4. 개발을 시작 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 본 글을 더 보시려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5. 언제 행복을 느끼시나요? ( 본 글을 더 보시려면 아래를..

팀 이야기 2020.08.07

[매쉬업 백엔드팀 9기] #6. 해커톤 프로젝트 리뷰

안녕하세요! 개발자와 디자이너가 함께 하는 IT 연합동아리 매쉬업 동아리에서 백엔드팀 9기 팀장을 맡은 김선재입니다. 5월 말부터 6월까지 동아리 활동이 전면 중지되면서 아쉽게도 진행하지 못했는데요. 7월부터 바로 매쉬업 팀 프로젝트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온라인으로 회의를 진행하고 지난 7월 25일~26일에 걸쳐 매쉬업 해커톤을 진행했습니다~ 8월 1일 팀모임은 각 팀별로 해커톤 프로젝트를 서로 리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드디어 오프라인으로 만난 8월 1일 팀모임은 어떠했는지 소개하겠습니다! 첫 시간으로 10분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라디님의 'SQL Injection' 과 펭귄님의 '유해 사이트 차단&우회'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발표 자료는 백엔드팀 세미나 레포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

팀 이야기 2020.08.04

[매쉬업 백엔드팀 9기 팀원 소개] #12. 롬쿠님 티저

안녕하세요! 벌써 열 여덟명의 팀원을 향해 달려가네요. 그럼 바로 백엔드팀 열 두 번째 팀원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백엔드팀 12번째 팀원은 롬쿠님입니다~~ 롬쿠님을 소개합니다~ 1. 안녕하세요, 롬쿠님! 롬쿠님을 소개해주세요~ 사실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았지만 제 닉네임은 ‘롬쿠’입니다. 기출 변형으로는 ‘름크, 농구’가 있습니다. ( 본 글을 더 보시려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2. 롬쿠님은 꿈이 있으신가요? ( 본 글을 더 보시려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3. 롬쿠님의 MBTI는 무엇인가요? ( 본 글을 더 보시려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4. 개발을 시작 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 본 글을 더 보시려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5.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화가 있..

팀 이야기 2020.08.04